안녕하세요, 고객님~ 명품 벌나무를 전해 드리는 케어리버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자동SMS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항상 설정값을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미처 확인하지 못한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저희가 신경쓰지 못한 점에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시정하겠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도 확인해 주실 부분이 있는데요.
회원 기본정보나 주문서 작성시 일번전화에만 휴대폰 번호를 남기실 경우, 문자가 발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자동SMS시스템 자체가 휴대번호 입력란에 기재된 번호만을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회원정보수정을 통해서 휴대번호 입력란에 입력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